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사고신고

사고신고 사항
  • 통장, 인감, 현금카드 분실 및 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
사고신고 방법
  • 분실을 인지한 즉시 전화 또는 방문을 통해 당사의 영업점 창구 신고
사고신고 후 처리
  • 사고신고 이후 사고신고 계좌는 모든 거래가 정지되며 가급적 이른 시일 내에 당사를 방문하여 재발급 절차 진행

재발급을 위한 구비서류

개인고객

통장 분실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  • 대리인 방문 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, 예금주의 위임장(예금주 인감도장 날인), 예금주 인감증명서
인감 분실 및 변경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하실 인감
  • 대리인 방문 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통장, 거래하실 인감, 예금주의 위임장 (예금주 인감도장 날인), 예금주 인감증명서

인감증명서는 3개월 이내

현금카드 분실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
현금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 시 처리 불가

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 시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  • 대리인 방문 시 : 예금주 및 대리인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, 예금주의 위임장 (예금주 인감도장 날인), 예금주 인감증명서

비밀번호 오류로 인한 정지시 인터넷계좌는 본인만 오류해제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불가

보안카드 분실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
보안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 불가

체크카드 분실
  • 본인 방문 시 : 실명확인증표, 거래인감

체크카드 분실 시 본인만 재발급 가능하고 대리인 방문시 처리 불가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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