고객상담

인터넷원격지원

서비스 안내

  • 고객님께서 사이트 이용에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별도의 프로그램 설치 없이, 원격으로 웹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상담원이 고객님의 화면을 함께 보면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도와드리는 고객 지원서비스입니다.

이용방법

  1. STEP 01
    상담원연결
    • SBI 저축은행 고객센터로 전화주세요.
    • 상담원과 전화연결이 먼저 이루어져야 원격지원이 가능합니다. (원격지원 상담가능시간 평일 09:00 ~ 18:00)
    • SBI 저축은행 고객센터 : 1566-2210
  2. STEP 02
    원격지원 시작 버튼 클릭
    • 하단의 원격지원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새로운 창이 열리게 됩니다.
  3. STEP 03
    실행파일 다운로드
    • 새로운 창에서 실행파일 접속을 눌러 원격지원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실행합니다.
    • 파일이 다운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‘실행파일 다운로드’ 버튼을 눌러 직접 다운받아 실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  4. STEP 04
    원격지원 안내
    • 원격지원 프로그램이 실행되면 상담원의 안내에 따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.

고객님의 정보는 안전하게 보호되며, 상담 중이라도 고객님이 원하실 경우 즉시 해지되오니 안심하고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
{"attribute":{"@ST":true,"@TR_LOG_SEQ_NO":"1","jex.sys.perform.impl.Perform_LOCAL.SVC_START":true,"_TRSC_BR_NO_":1,"@SET_VALUE":true,"@TR_LOG_DEPT_NO":"1","@START_TIME":1708528664949}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