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금융소비자보호

민원처리 프로세스

민원처리 프로세스

  1. 민원접수
  2. 민원접수 사실통지
  3. 민원 확인 및 담당부서 전달
  4. 담당부서 민원원인 및 처리방안 수립
  5. 민원인에게 진행상황 통지 및 처리 (14일 이내)
  6. 민원전담부서에 처리방안 통보
  7. 민원 전담부서 처리방안 검토
  8. 민원 종결처리 및 사후관리
민원접수 채널

  • 고객감동센터 : 1566-2210
  • 인터넷 : 홈페이지(www.sbisb.co.kr) - 전자민원
  • 팩스 : (02) 2137-2788
  • e-mail : consumer@sbisb.co.kr
  • 우편 :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5길 26 센터원빌딩 동관 11층 금융소비자보호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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