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공인인증센터

개인용공인인증서발급/재발급안내

안내
  • 지점에 인터넷뱅킹을 신청하신 후에 공인인증서를 발급합니다.
  • SBI 저축은행 인터넷뱅킹 고객만 공인인증서 발급/재발급이 가능합니다.
  • 발급/재발급 절차는 아래와 같이 순차적으로 진행됩니다.
  1. step01

    약관동의

    전자금융거래기본약관, 인터넷뱅킹서비스 이용약관, 공인인증서비스 (KOSCOM) 이용약관을 확인하고 동의합니다.

  2. step02

    사용자 본인확인
    • 주민등록번호, 지점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시 출금계좌번호, 계좌비밀번호를 입력합니다.
    • 발급입증서종류를 선택합니다.
  3. step03

    보안카드/계좌번호 입력

    계좌번호, 계좌비밀번호, 지점에서 수령한 보안카드/OTP의 지정된 번호, email, 전화번호를 입력합니다.

  4. step04

    인증서 암호 및 저장위치 선정
    • 발급버튼을 클릭하여 인증서를 저장 할 위치를 선택하신 후 사용할 인증서 암호를 입력합니다.
    • 인증서 암호는 8자리 이상으로 입력해야 합니다.
  5. step05

    인증서 발급 완료
    • 공인인증서 발급이 완료되었습니다.
    • 인증서 암호를 입력하고, 로그인하시면 편리한 인터넷뱅킹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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